지역별 맛집 베스트

시흥 금천 숨은 맛집 우송 소고기 전문점(한우를 육우로 판매 ㅎㅎ)

프랜차이즈 레시피킹 2024. 9. 22. 20:14
 

한우를 속여 육우로 판매하는 맛집이 있어 소개 하고자 합니다. 육우를 속여 한우로 둔감하는건 들어 봤어도 한우를 육우로 판매하다고 있다니 소가 웃고 갈말합니다. 

개인디자인

원래 육우전문점이래요 

근데 한우를 파네요. 가격도 육우가격으로 ~  

요즘은 육우가 비싸고 한우가싸서 한우를 파신다고~

 

 

주소: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6

 

1. 우송 메뉴


이 소고기 전문점은  국내산 육우 전문점입니다. 

지인이 석수동에 살고 있어 가끔와서 먹는데 

먹을때 마다 이게 한우인지 육우인지 궁금히긴 했는데

고기가 맛나고 저렴해서 그냥 가서 먹었는데

몇번 방문하다가  고기에 대해 사장님과 대화 하다가 우낀예끼를 들어서

이렇게 오늘 한번 올려보았어요. 아래 메뉴를 보시고~ 

 

소고기 400g: 47,000원

소고기 600g: 69,000원

등심 180g: 20,000원

부채살 180g: 20,000원

차돌박이 180g: 20,000원

육사시미/육회: 25,000원

직접촬영

 

2. 우송 메뉴 주문

지인과 2명이 가서 저흰 소고기 모듬400g 을 주문 했답니다. 

모듬은 차돌박이, 부채살,그리고 안창살인가 등등 나오고~ 

직접촬영

 

반찬은 아래 사진을 참조

미역국과 보통 고기집에서 보시는 찬류가 나오죠~ 

직접촬영

 

찬류에 육사시미를 주시네 ~

고기 나오기전에 쏘맥한잔 캬~~~ 

입맛 돗우고 ~ 

그리고 소맥 한잔할수 밖에 없는 이유가 

육사시미를 반찬으로 주시니까 한잔할수 밖에 없답니다. 

 

직접촬영

 

 

3. 고기굽기

자 쏘맥한잔하고 

육사시미도 한점 먹고 

고기 한번 구워보죠~ 

치~~~익 굽는소리가 나고~ 

직접촬영

 

이집은 고기 주문하면 생와사비+초밥을 줘서 

차돌백이에 싸서 먹으면 맛이 update 됩니다. 

직접촬영

 

살치살이나 부채살에 와사비와 초밥을 얹어서 먹어도

좋고 ~ 

그리고 또 쏘맥한잔~ 캬~~~

좋습니다. 

직접촬영
직접촬영

 

이제 막잔하고 

내일을 위해 헤어집시다. 

그럼 근처 들러다가 한우를 먹고싶다면 

이 매장 [우송]

으로 오세요. 

여기 사장님은 손님 많은 걸 좋와하지 않으십니다.

인건비 많이 나간다고~~ ㅎㅎㅎㅎㅎㅎ